MatLayerBlend_Emissive
피격 시, Character의 머티리얼 BodyColor와 빨간색을 Blend한 느낌의 색을 사용해볼 것이다.
M_Male_Body 머티리얼에서 로직을 추가해줄 것이다.
한번 MatLayerBlend_NormalBlend로 Blend된 머티리얼을 MatLayerBlend_Emissive를 추가하여 Emissive와 머티리얼을
한번 더 Blend가 일어나도록 하였다.
* Use Material Attributes는 머티리얼 출력 시, 노드를 머티리얼 어트리뷰트 하나로 묶거나 세분화 해준다.
Retriggerable Delay
Delay노드는 실행핀이 다시 들어온다고 해도 초기화되지 않는다.
따라서 Retriggerable Delay 함수를 사용한다면 실행핀이 다시 들어올때마다 타임이 초기화되는 것을 볼 수 있다.
조금 더 세밀한 타격감 구현
Hit Stop(공격하여 타격에 성공했을 때 공격자의 애니메이션이 잠깐 경직되는 효과)
이를 이용하여 타격감을 구현해보도록 해볼 것이다.
Set Global Time Dilation
글로벌 타임(월드 전체 시간)의 비율 설정해주는 함수이다. Time Dilation은 0.0 ~ 1.0으로 비율로 나타낸다.
Set Custom Time Dilation
특정 타깃의 시간 비율을 직접 조절해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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