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끝에 닿으면 화살이 꺾이면서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게 했습니다.
그런데 카메라 이동이나, 해상도 크기 수정 시에 가끔식 화살이 벽에 박혀 안 움직이거나 아예 사라지는 등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문제 해결
조건 if(arrow.GetWorldPos().y >= app.GetHalfHeight())와 같은 것을 통해서 화면 끝에 닿을 시에 충돌판정 검사하는 부분은 맞았다. 충돌 시에 fireDir.y *= -1;을 통하여 날아가는 방향을 바꾸어 주었는데, 여기서 가끔씩 방향이 바뀌었지만 계속
충돌판정 조건에 걸려서 벽에 박힌 것처럼 이동하는 문제였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충돌 시에 방향을 바꿈과 더 이상 충돌이 안나도록 화살을 SetWorldPos()를 통해서 해상도 안쪽으로 다시 배치해주면 해결이 됬다.
+CAM->Position해주는 것도 잊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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